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긱베이프 - 이지스 레전드2 득템.
    끄적끄적/이젠 내 것. 2024. 1. 1. 01:32

    전담으로 갈아타고 나서, 프랑스에서도 판매점이나 사이트를 이곳저곳 참 많이도 찾아보고 돌아다녔다. 

    그리고 1년 좀 넘게 쓰고 있는 사이트가 있다. 

    TAKLOPE라는 사이트인데, 상당히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다. 1년에 20유로면 프리미엄 가입할 수 있는데, 가입하면 현금으로 쓸 수 있는 포인트도 있고, 20유로 넘었을 때 원래 배송비가 붙는 다음날 배송 서비스가 무료라던지, 생일 때는 할인을 해준다던지 등등.


    아무튼, 사이트에서 예전에 긱베이프 사용관련 설문조사를 한 적이 있었다. 설문해준 사람들 중에 추첨해서 선물을 준다고 했었는데 해놓은지 반년이 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오래전에 하고는 잊고 있었다.

    지난 목요일, 갑자기 주문을 발송했다는 메일을 받고서는 주문한 게 없는데 뭐지 스팸인가? 프리미엄기간이 끝나서 연장됐나? 하고 확인해봤더니 정말 뭔가가 주문내역에 있고, 배송준비 중이라는 걸 확인했다.

    찾아보니 무슨 추첨 선물이라길래 오 이게 웬 떡이냐 하고 택비를 수령해보니 생각보다 엄청 많은 게 왔다.

    에코백,이지스레전드2,병따개,애플 홈팟미니, 모자,배터리 케이스,선더u

    박스가 생각보다 크고 무거워서 대체 뭘 보낸거야 하고 까보니 정말 엄청 많이 들어있었다.

    애플 홈 팟 미니는 진짜 생각지도 못해서 놀랐고. 에코백이니 모자니 긱베이프 병따개는 또 뭐고. ㅋㅋㅋㅋㅋ

    검은 상자 안에도 뭐가 엄청 들어있었다.

    코스믹 캔디 50미리 액상 두 개, 10미리 5개, 스티커, 열쇠고리 세 개, 티셔츠 하나

    박스는 코스믹 캔디라는 전담 액상 브랜드 세트인 것 같았다. 

    액상 세트랑 굿즈 같은게 엄청 들어있는데 귀엽고 깜찍하다. 

    STALEQUIN이라는 저 액상 먼저 까 봤는데 pg/vg 50:50이라 내 기계에는 안 맞는데, 맨솔이 생각보다 강해서 일단은 봉인..


    기기는 이렇게 두 개가 왔다.

    긱베이프 썬더U 라는 모델이랑 이시즈 레전드 2라고 불리는 Aegis Legend 2 클래식 키트.

    썬더유 저건 팟 제품인데 나는 JULL이랑 BLU 이후로는 팟 제품은 손을 안 대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누구 선물로 주거나 할 예정.

     


    18600이나 21700 배터리가 두 개가 들어가는 가변기기인데, 나는 배터리가 두 개가 들어가는 건 써본 적이 없어서 처음보고 크기에 엄청 놀랐다. 이 정도면 호신용으로 가지고 다녀도 되겠다고. 

    쓰고 있던 기기가 맛이 가기 일보직전이었던 관계로, 바로 사용해봤고, 일주일 정도 사용 중인데 정말 상당히 맘에 든다. 

    제우스 맥스 탱크라는데, 용량도 많이 들어가고. 코일을 새로 구매했는데 어떤 코일을 사야하나 한참 찾아봤다. 리뷰 같은 거 보면 어떤 사람은 무슨 서브옴탱크?라는 게 구성품이라 하고 어떤 사람은 맥스 탱크라고 하는데 출시된 제품마다 다른 건지.. 아무튼 맥스 탱크라고 확인 후 M시리즈 0.2옴 코일로 구매해서 잘 사용하는 중.


    긱베이프에서 준 건지 TAKLOPE 사이트에서 준 건지 콜라보인 건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어쨌든 이런거 당첨되어 본 적도 처음이고, 너무 뜻밖의 선물이 생겨서 너무 신난다.

    홈팟 미니도 책상에 앉아 작업할 때 BGM용으로 잘 쓰이는 중. 

Designed by Tistory.